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이커 성분, 효과, 가격, 먹는법

by 타이칸 2021. 5. 13.
반응형

내 아이를 어떻게 하면 더 잘 키울 수 있을까? 성장발달에 필요한 성분은 뭐가 있을까? 아이 키가 더 크도록 챙겨주고 싶은 것은 엄마들의 공통적인 마음입니다. 아이 키가 크는 것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관리를 해 주셔야 해서 시기와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점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부모님들께서도 성인이 되셔서 키 1~2cm가 아쉬울 때는 없으셨나요? '내가 성장기 때 좀 더 영양을 잘 섭취했더라면' 이런 생각을 하신 적이 있으셨다면 내 아이의 성장을 위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이커 전속모델 윤상현
아이커 전속모델 윤상현

종근당건강

내 아이가 먹을 건강영양식품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어떤 회사가 만든 건지, 안심하고 먹여도 되는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커를 제조한 종근당건강 기업에 대한 요점만 간략하게 소개해드립니다.

종근당건강은 '옳은 길을 만들어라" 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자선적 책임과 사회공헌 활동 및 혁신적인 비지니스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소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정직하고 공정하며 올바른 직업윤리 가치관을 중시'하는 윤리경영을 선포한 기업입니다.

2016년에 '아이커'로 건강기능식품 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2017년 착한 브랜드 대상, 2018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수의 수상이력을 가지고 있고 연구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종근당건강은 특히 아이커와 관련해서는 아이들이 먹는거라서 키 성장 연구개발부터 제품 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어서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약회사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
종근당건강 아이커

아이커 성분

아이커 성분
아이커 성분

아이커에는 내 아이의 성장 단계에서 키가 더 크기 위해서 필요한 성분과 더불어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한 영양분도 들어가 있습니다. 종근당건강의 전문성으로 믿을 수 있는 성분들을 사용하여 엄마의 안심을 더했습니다.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으로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과학적인 결과를 입증받은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1. HT042 

HT042 인체적용 시험결과
HT042 인체적용시험결과 / 출처: 인체적용시험 보고서, 2009

HT042는 아이 키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으로서 황기 추출물 등의 복합물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HT042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와 비교하여 12주 후에 신장 증가가 확인되었습니다. 아이커에 함유된 HT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입니다.

2. 비타민D

비타민D는 칼슘을 흡수하여 뼈의 형성에 필요한 중요한 성분입니다. 

3. 칼슘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핵심적인 성분입니다. 

4. 아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데 좋습니다. 면역기능은 어릴 때 잘 형성시켜주시면 아이가 어른이 되어서도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는 소비자 만족도 국내 1위 제품으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1위입니다. 엄마들의 고민을 과학적으로 풀었습니다.

1. 키 성장

아이커의 가장 중요한 효과는 아이 키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HT042를 통해 키가 큽니다. 

2. 영양균형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편식하는 아이라면 영양을 보충시켜줘야 합니다. 

아이커 가격

종근당건강 아이커 연구개발부터 고객관리까지
연구개발부터 고객관리까지 단계

아이커는 8단계의 원료공정,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하며, 판매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우리 아이 키 성장에 대한 상담을 하시면서 아이커 가격을 아실 수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공식몰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아이 성별, 아이 나이, 부모님 이름, 연락처를 적어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부모님께 연락을 합니다. 전문상담사가 무료상담을 해 드리면서 가격도 알려드리며 고객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커 먹는법

딸기맛 아이커
딸기맛 아이커

아이커는 딸기맛이라 맛있어서 아이가 먼저 찾아먹습니다. 당도와 첨가물은 줄이고 딸기맛은 더 진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잘 챙겨 먹습니다. 

아이커 맛있게 먹는법
아이커 맛있게 먹는법

우유, 요거트, 시리얼, 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맺음말

아이커 성분, 효과,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 아이에게 필요한 것이지만 다음을 기약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 반면, 아이 키는 성장판이 열려 있는 지금 더 클 수 있도록 키워주셔야 하세요.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소중한 우리 아이 키 성장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과학적으로 풀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인 만큼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의 키 성장과 아이커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종근당건강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을 신청해보시기를 권하면서 글을 맺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제품 소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제품 소개

관절과 뼈는 나이가 들면서 계속 기능이 쇠퇴하고 퇴행이 진행됩니다. 관절 건강과 뼈 건강에 효과가 좋은 호관원 프리미엄이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궁금해하시는 호관원 프리

schatzkammer.tistory.com

 

반응형

댓글